2013년 1월 16일 수요일

귀여운 까시미






















이름 : 까시미
종 : 스탠다드

칭구집에 갔는데 넘 넘 귀여운 고슴도치가 있었어요.♥♥
생각보다 커서 놀랬지만 그래도 귀여운 까시미

고슴도치가 야행성인건 처음 알았어요~
낮에 갔는데 자고 있더라고요
억지도 깨워서 같이 놀고~
채바퀴 도는 모습도 보고.ㅎㅎ
긍데 계속 어두운 곳으로 숨어요.ㅠ
그래도 귀여워귀여워^^

까시미~ 또 보고싶다♥

댓글 1개:

  1. 음미..고슴도치도 애완동물이군요. 처음 알았네요. ㅎㅎㅎㅎ 근데..넘 귀여워요.

    답글삭제